본문 바로가기
크립토닷컴 소개

Crypto.com CRO 스테이킹 방법

by Young_Cow 2021. 5. 6.

USD$50 가입하고 받기! 

추천인 링크: crypto.com/exch/7a5dnyfjh4 

 

Crypto.com | The Best Place to Buy, Sell, and Pay with Cryptocurrency

Crypto.com is on a mission to accelerate the world’s transition to cryptocurrency. Through the Crypto.com Mobile App and Exchange, you can buy 80+ cryptocurrencies and stablecoins, such as Bitcoin (BTC), Ethereum (ETH), and Litecoin (LTC). Purchase with

crypto.com

추천인 코드: 7a5dnyfjh4

Crypto.com 앱에서 CRO를 스테이킹하면 다음 혜택이 제공됩니다.

● 프리미엄 메탈 Crypto.com Visa 카드 중 하나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구매 리베이트, 추가 카드 캐쉬백 같은 Crypto Wallet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Crypto CreditCrypto Earn에 더 나은 연 이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CRO 스테이킹 리워드: 제이드 그린 또는 로얄 인디고 등급 스테이킹 시 연이율 10%, 프로스티드 로즈 골드, 아이시 화이트, 그리고 옵시디언 등급 스테이킹 시 연이율 12%의 CRO가 지급됩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0년 10월 15일 오후 6시 이후로 CRO 스테이킹 이율이 16%(프라이빗 유저: 18%)에서 10%(프라이빗 유저: 12%)로 변경되었습니다.
* 현재 스테이킹 중인 사용자는 스테이킹 기간이 끝나기 전까지 계속해서 16%/18%의 이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율(10%/12%)는 스테이킹 기간이 끝나거나 CRO 스테이킹 수량에 변동이 있을 경우에 적용됩니다.
* 스테이킹 기간이 완료된 후에도 계속해서 스테이킹 중인 사용자는 한국시간 기준 2020년 10월 15일 오후 6시 이후부터 10%/12% 이율이 적용됩니다. 이로인해 2020년 10월 14일자 이자 지급이 영향을 받게 됩니다.

스테이킹된 CRO 금액과 관련된 다양한 레벨의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rypto.com 웹사이트의 Crypto.com 카드 섹션을 참조하세요.

Crypto.com 앱에서 CRO를 스테이킹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Crypto.com 앱에 선택한 Crypto.com Visa 카드를 위한 충분한 CRO 토큰이 있는 경우:

1. 카드 페이지(앱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로 이동합니다.

2. 원하는 Crypto.com Visa 카드를 선택합니다.

3. CRO 스테이킹 버튼을 탭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CRO를 스테이킹하려면 Crypto.com 앱의 CRO 지갑에 충분한 CRO 토큰이 있어야합니다. CRO 구매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 Crypto.com 앱에서 CRO 구매하기:

1. 거래 버튼을 탭합니다.

2. 매수를 탭합니다.

3. 목록에서 CRO를 선택합니다.

4. 구매 방법을 선택합니다. 다음 수단을 통해 CRO 지갑에 자금을 이체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EUR, USD, GBP, AUD Fiat Wallet을 통한 은행 이체

5. 필요한 CRO 수량을 입력합니다.

6. 구매 내용을 확인합니다.

B. 다른 가상자산을 Crypto.com 앱의 CRO로 교환하기:

1. 거래 버튼을 탭합니다.

2. 매도를 탭합니다.

3. 다른 가상자산의 지갑을 선택합니다.

4. 가상자산 지갑 입금으로 CRO를 선택합니다.

5. 필요한 CRO 수량을 입력합니다.

6. 구매 내용을 확인합니다.

C. 외부 지갑이나 거래소에 있는 CRO를 Crypto.com 앱에 입금하기:

현재 CRO 거래소 목록은 이곳을 참조하세요.

Crypto.com Visa 카드를 확보하기 위해 CRO를 언제 스테이킹해야 하나요?

CRO 스테이킹은 위에서 언급한 스테이킹 혜택을 제공합니다.

메탈 Crypto.com Visa 카드의 배송 준비가 완료되면 Crypto.com에서는 앱을 업데이트하고 앱에 CRO를 스테이킹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Crypto.com Visa 카드를 받으려면 이때 CRO를 스테이킹하셔야 합니다.

스테이킹 금액을 늘릴 수 있나요(업그레이드)?

예, 초기 6개월 스테이킹 기간 동안 앱의 CRO 지갑에서 업그레이드 버튼을 선택하여 스테이킹된 CRO 수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기존 스테이킹과 목표 스테이킹의 차액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예를 들어, 현재 2,000 CRO를 스테이킹한 상태에서 이를 20,000 CRO로 늘리려면 18,000 CRO를 추가 스테이킹 해야 합니다).

새로운 스테이킹으로 타이머가 재설정되고 6개월의 기간이 다시 시작됩니다. Crypto.com 카드가 발급된 후 스테이킹 금액을 늘리려면 이 업그레이드 프로세스를 따르르세요(미국)(싱가포르)(유럽 및 영국).

CRO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6개월의 스테이킹 기간이 완료되면 CRO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App 내 CRO 지갑에서 "언스테이킹" 버튼을 클릭하여 스테이킹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CRO의 잠금을 해제하면 CRO 스테이킹에 따라 제공되는 여러 가지 지갑 혜택을 잃게 됩니다. 예:

구매 리베이트

추가 카드 캐쉬백

더 높은 Earn 이자율

더 낮은 Credit 이자율

그러나 Crypto.com 카드 혜택(예: 카드 캐쉬백(최대 2 %), LoungeKey™ 액세스, 수수료 없는 ATM 출금 한도 및 은행 간 환율)은 CRO 스테이킹 해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